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시대를 초월한 매력" 전지현, 라메르 최초 브랜드 앰버서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1-10 18:18

본문

배우 전지현이 스킨케이 브랜드 라메르의 최초의 브랜드 앰버서더가 됐다.

20일 라 메르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과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인 ‘젊음, 영원한 것’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전지현을 라 메르 최초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한 여성 캐릭터를 인상적으로 소화한 전지현은 강인함, 자신감을 정확하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브랜드 최초 앰버서더로 선정됐다는 설명.

라메르 측은 "이 상징적인 여배우는 라 메르가 오랫동안 추구해온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과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밝혔다.

전지현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찾아오는 아름다움이 있는데, 이 아름다움을 기념하는데 있어 제가 깊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저는 지속적인 탐구를 통해 젊은 에너지의 힘을 삶의 모든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의 여정을 우아하게 받아들이면서 젊음의 광채와 윤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 메르 가족이 되어서 기쁘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힘을 실어주는 자기탐구의 메시지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산드라 메인 라 메르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전지현은 강인하고 빛나는 개성을 지닌 스타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브랜드의 가치와 피부 철학을 보여주는 완벽한 파트너"라며 "전지현은 자신의 커리어를 통해 아름다움은 겉으로 드러나는 것만큼이나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화답했다.